[오늘 종료] 더밀크와 함께 한 2023년 추석연휴... 리포트 무료

reporter-profile
손재권 2023.09.27 13:28 PDT
[오늘 종료] 더밀크와 함께 한 2023년 추석연휴... 리포트 무료

베스트셀링 리포트 무료 이벤트 10월 4일 종료
메타 커넥트 독점 라이브
올 추석 명절상 화두는 .. 정치보다 투자죠

더밀크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더밀크팀입니다.

풍성한 추석 연휴 되셨나요?  

지난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이 되셨길 바랍니다.

더밀크는 지난 1년간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더밀크의 뷰스레터를 통해 최신 뉴스와 트렌드를 접하고,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쌓으신 독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더밀크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 상반기에 큰 관심을 모은 리포트 3종을 1주일간 무료로 제공한 이벤트가 10월 4일 종료됩니다.  

한 구독자님은 "추석 맞이 레포트를 공개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기차로 서울 돌아가는 길에 실리콘밸리에서 본 GPT 혁명을 읽었습니다아 이걸 무료로 공개하신다고? 싶을 정도로 막연하게 생각해왔던 GPT의 등장부터 발전까지 속도감 있게 전개되면서도 깊이를 잃지 않는 글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라는 피드백을 주셨습니다.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세요.

더밀크팀 드림

베스트셀링 리포트 3종세트 (오늘까지만) 무료

올해, 2023년은 '판이 전환' 된 해로 기억될 것입니다. 생성AI가 각 산업을 휩쓸고 이제 비즈니스의 뉴노멀이 될 것입니다. 
더밀크는 올 상반기 누구보다 앞서 생성AI 혁명의 진앙지 실리콘밸리에서 새 소식을 전달, 분석해드렸습니다. 
그 결과물로 리포트 3종을 냈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밀크는 추석을 맞아 성원에 보답하고자 뷰스레터 독자 여러분들께 16만원(12달러) 상당의 리포트를 추석 연휴 기간에 특별히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생성AI 핵심 트렌드, 빅테크7 기업들의 움직임과 전망 그리고 AR/VR/메타버스 산업 전망을 천천히 점검해보세요. 

메타 커넥트 현장 라이브

더밀크는 지난달 27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멘로파크에서 개최되는 메타(Meta)의 연례 컨퍼런스 '메타 커넥트'를 현지에서 라이브로 방송했습니다.

메타는 이날 새로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메타AI' 및 혼합현실(MX) 기기인 '퀘스트3' 그리고 AR 기기 '레이밴'을 공개했습니다.

더밀크의 현장 라이브로 메타의 미래, 그리고 AI와 메타버스의 결합 현장을 경험해보세요.

올 추석 명절상 화두… 정치보다 투자였죠

약 일주일간 이어지는 긴 추석 연휴 기간에도 미국의 뉴욕증시는 쉬지 않고 돌아갔습니다.

추석 기간, 증권 계좌를 열어보시고 점검해보셨나요?

특히 호평을 받은 '매그니피센트 7' 웨비나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됐습니다. 또 크리스의 뉴욕 시그널은 아이폰15 이슈에 대해 집중 분석했습니다.

추석 연휴 점검해야할 이슈에 대한 뷰스레터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