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증시 이틀간 상승... 분위기 반전 시그널?[0622 미국형님 라이브]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6.22 14:40 PDT
美 증시 이틀간 상승... 분위기 반전 시그널?[0622 미국형님 라이브]
(출처 : 미국형님)

뮤추얼펀드로 본 미 증시 분석
전망 좋은 항공주 4개 기업 소개
가격 상승세 이어질 제약기업은?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22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23일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는 방송에서 이틀 연속 오름세를 보인 뉴욕증시를 분석합니다. 특히 뮤추얼펀드를 통해 현 증시 상황과 제롬 파월 미 연준(Fed) 의장의 의회 발언을 집중 분석합니다.

리 CIO는 테슬라를 비롯한 주요 기업들의 감원 현황을 통해 미국의 거시경제 상황을 다루고,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4개 항공사에 대해서도 언급합니다. 이밖에도 끝없이 추락하고 있는 크립토 시장에 대한 분석과 전망도 이어집니다.

더밀크 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에서는 매출 증대로 가격 인상폭이 커질 것을 기대되는 제약 기업을 소개합니다. 미국형님이 '픽'한 기업은 어디일까요.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