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X리조, 포켓몬X발망 = 이게 무슨 조합이람?

reporter-profile
Juna Moon 2022.09.07 01:40 PDT
블핑X리조, 포켓몬X발망 = 이게 무슨 조합이람?
(출처 : Balmain)

🤭 발망X포켓몬, 상상초월 콜라보
🙊 경기침체 같은 소리하고 있네
🤦‍♀️ 미국 Z세대, 부모 되기 꺼려해

안녕하세요!

이번주 트렌드 소화를 도와줄 더밀크 에디터 쭌이에요.

미국의 인기 슈퍼스타 Lizzo(리조)가 무대를 뒤집어 놓았죠. 지난 8월 28일 미국 뉴저지주에서 열린 'MTV 뮤직 비디오 어워즈(VMA)'에서 자신감 넘치고 열정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보여줬어요.

리조는 팬들의 '자존감 지킴이'로 유명해요. 자신의 몸을 생긴 그대로 사랑하고 타인의 시선에 자신을 가두지 말라며 건강한 자기애(Self-love)를 노래하기 때문이에요.

가수 Lizzo (출처 : 2022 MTV VMA)

그런 리조가 VMA에서 블랙핑크를 만나 팬심을 보여 화제예요. 리조는 블랙핑크와 함께 셀카를 찍으며 애정을 표현했는데요.

"미국의 뚱뚱한 흑인 여성 가수", "한국 여자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던 이들은
편견을 뛰어 넘어 실력으로 승부해 정상의 자리에서 만났습니다.

가수 Lizzo, 블랙핑크 리사, 지수 (출처 : Lizzo 인스타그램)

리조와 블랙핑크의 조합이 특별한 이유는 세상이 물들인 색을 입지 않고 각자의 색으로 세상을 물들인 여성들이 서로를 알아보고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일 거예요.

이어서 미국의 핫한 트렌드 뉴스 TOP3 전해드릴게요. (☞ ͡° ͜ʖ ͡°)☞

발망X포켓몬, 상상초월 콜라보

(출처 : Balmain)

1) 발망과 포켓몬스터가 만나 콜라보 컬렉션이 탄생했어요.
2) 피카츄 꼬리 모양 및 전기 디자인, 포켓몬 시그니처 칼라를 반영한 디테일이 돋보여요.
3) 전략 배틀게임 <포켓몬 유나이트>에서도 콜라보 아이템을 입어볼 수 있어요!

👉 명품의 가치

경기침체 같은 소리하고 있네~

1) 미국 노동절, 추수감사절을 목표로 기업들은 숨가쁘게 '실적내기 속도전'중예요
2) 기업들은 '할인'을 쏟아내고 소비자들은 '줍줍'에 바쁩니다.
3) 돈 쓰는 건 신나는 일이지만, 신용도를 위해 전체 한도에서 밸런스를 30%로 유지할 것!

👉 백투스쿨의 경제학

미국 Z세대, 부모 되기 꺼려해

1) 기후 위기의 심각성을 느끼는 Z세대들이 불확실한 미래에 아이를 낳는 걸 무책임한 행동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요.
2)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생활비, 학자금, 거주비 등 경제적 부담도 매우 커요.
3) 최근 낙태법 폐지로 미국에서 난관절제술과 정관수술이 증가하며 출산률 저하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지금 주목 받고 있는 키워드 TOP4

밀퀴즈? 오늘의 Quiz

다음 중 신용도를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크레딧 한도 밸런스를 몇 퍼센트 이하로 유지하는 게 바람직한가요? (정답을 맞추면 상품이 있어요)

1. 20%
2. 30%
3. 40%
4. 50%

👉 정답 맞추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힙해진 더밀크가 전해주는 미국 트렌드 소식 어떠셨나요?
저희에게 바라는 점이나 다음 호에서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
그럼 2주 후에 또 봐요!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