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밀크닷컴 단독]0302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3.02 15:33 PDT
[더밀크닷컴 단독]0302 미국형님 라이브 2부 시청 안내
(출처 : 더밀크)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 방송이 구독자들을 위해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오늘(2일) 미국형님 라이브는 1부는 더밀크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선 1부에서는 한 주간의 증시를 분석하는 '위클리 스냅샷'과 전쟁과 미국증시의 상관관계, 그리고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미 기업 내부자들의 움직임을 공개합니다.

미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 이하 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의 발언에서 본 3월 기준금리 인상 전망도 다룹니다. 타겟, 딕스 스포팅, 로스, TJ맥스, 달러트리 등 소매기업들의 실적을 분석하고, 미국형님 경제학 101도 준비했습니다.

더밀크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에서는 정부가 부동산 가격을 잡기 위해 월세 상한선을 정할 경우 시장에 나타날 수 있는 현산을 분석합니다.

미국식 고속도로 휴게소 사업 매출 현황을 분석하고, 미국형님이 선정한 펀더멘털이 튼튼한 관련 기업을 소개합니다. 아울러 3일 실적발표 예정인 기업들 중 주가상승 가능성이 있는 기업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 전쟁이 일주일 째 이어지고 있고, 미국의 빅테크 기업들이 속속 러시아 사업에서 잇따라 철수하는 등 다양한 변수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큰 시장 상황 속에서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과 함께 투자에 대한 혜안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