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달러 환율 또 '발작'...어디까지 오를까? [미국형님 0907]

reporter-profile
권순우 2022.09.07 15:09 PDT
원달러 환율 또 '발작'...어디까지 오를까? [미국형님 0907]
(출처 : Gettyimages)

미국형님 0907

더밀크의 프리미엄 경제방송 미국형님 라이브가 7일 오후 5시(미 서부 시각), 8일 오전 오전 9시(한국 시각) 더밀크 TV를 통해 방영됩니다.

미국형님 데이비드 리 테일러 투자자문그룹 최고 투자책임자(CIO)는 이날 1부 방송에서 한 주간 미국 주식시장을 분석하고, 주요 기업에 대한 월가의 투자의견을 소개합니다.

특히 반도체주 폭락 원인과 제롬 파월 미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의장의 기준금리 인상폭을 분석, 예측합니다. 여기에 베이지 북에 대한 설명과 주식의 6가지 성격에 대한 미국 경제 기초 강좌도 이어집니다.

아울러 미국형님이 꼽은 '오늘의 기업'도 소개됩니다. 리 CIO는 이날 방송에서 리세션이 와도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을 분석해 제시합니다.

2부 방송은 더밀크 닷컴 독자들만을 위한 방송입니다.

손재권 더밀크 대표와 데이비드 리 CIO가 진행하는 2부 방송에서는 13년 5개월 만에 1380원을 넘어서면서 역대 최고치를 찍은 원달러 환율을 집중 분석합니다. 향후 환율에 대한 미국형님의 인사이트를 들어볼 수 있을 전망 합니다.

이밖에도 꼭 보유해야 할 기술주와 비즈니스 사이클을 가늠할 수 있는 세 가지 지수, 그리고 미국형님 100대 탐방, 집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밀크 닷컴 프리미엄(연/월 유료 구독) 회원들만을 위한 2부 방송은 1부 방송이 끝난 직후 시작됩니다. 2부 방송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