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월가 투자의견 Top10: NVDA, NIO, SOFI, NFLX, RBLX etc

reporter-profile
크리스 정 2023.06.15 12:00 PDT
이번주 월가 투자의견 Top10: NVDA, NIO, SOFI, NFLX, RBLX etc
(출처 : Shutterstock)

[투자노트PM] 월가 투자의견
아멕스: 신용카드와 여행 지출의 급감에 성장 위험
엔비디아: 게임 사이클의 저점과 데이터센터의 강세가 밸류에이션 정당화
니오: 최근 차량 인도량이 급감하며 가격 전쟁에 참여

✔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XP)

씨티그룹 "부정적 촉매 주의": 우리의 독점적인 씨티은행 신용카드 데이터 지출 추세가 둔화되고 있다. 특히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범주가 크게 하락하면서 최근의 강력한 두 자릿수 성장이 위협을 받을 수 있을 것.

✔ 엔비디아(NVDA)

BofA "매수 의견 재확인": 우리는 엔비디아의 목표가를 주당 500달러(18% 상승여력)로 제시한다. 이는 현금을 제외한 2024년 주가수익비율 50배를 기준으로 하며 엔비디아의 과거 26배에서 69배 수준에 달하던 선행 주가수익비율 범위에서 결정했다. 향후 게임사이클이 저점을 찍고 데이터센터 수요가 잠재적으로 강력한 장기 수요 역학을 만남에 따라 더 강력한 성장 기회를 고려할때 밸류에이션이 정당화될 것.

✔ T-모바일(TMUS)

모건스탠리 "탑픽으로 선정": T-모바일의 주가는 2022년 강세를 보인후 최근 경쟁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거의 1년 만에 최저수준으로 하락했지만 인내심을 가진 투자자들은 곧 보상을 받게 될 것.

✔ 소파이(SOFI)

오펜하이머 "시장수익상회에서 중립으로 하향조정": 최근 부채한도 합의 이후 학자금 대출 유예조치가 사라지면서 소파이의 주식이 범위의 상단에서 거래되고 있다. 하지만 향후 투자자들의 관점이 신용 및 다른 내러티브로 전환하면서 더 나은 진입점을 만들 수 있을 것. 지금은 약간 옆으로 빠져야 할 때.

✔ 넷플릭스(NFLX)

TD 코웬 "시장수익상회 의견 유지": 우리의 설문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유료 계정의 공유금지 조치가 광범위하게 시행되면서 좋은 포지셔닝을 점하고 있다. 응답자의 3분의 1이상이 신규회원이 되거나 기존회원이 추가 비용을 내며 액세스를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원가입 후 뷰스레터를
주 3회 무료로 받아보세요!

단순 뉴스 서비스가 아닌 세상과 산업의 종합적인 관점(Viewpoints)을 전달드립니다. 뷰스레터는 주 3회(월, 수, 금) 보내드립니다.